유튜브 동영상 아직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시나요? 인공지능 활용 해 1분안에 영상 내용 완벽 정리 하는법 공개!

안녕하세요!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미국주식의 우상향과 비트코인의 가치를 믿고 투자하는 독일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오늘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긴 유튜브 동영상을 보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데, 그 과정에서 긴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 것은 꽤 번거로운 일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JotBotAI가 등장했습니다. 이 JotbotAI는 미국 내에서도 여러 유수 대학교 학생들에게도 이용되고 있는 인공지능 플랫폼입니다. 클릭 몇 번으로도 우리가 필요로 하는 영상의 정보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어떻게 JotBotAI를 이용해야 할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저는 유튜브에서 MIT Opencourseware 강의를 들으려고 합니다.

긴 유튜브 영상 링크
긴 유튜브 영상 링크

하지만 강의 하나에 43분이라면 전체 한 코스를 학습하려면 적어도 몇 달은 걸릴 거 같네요.

그러기에는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때로는 외국인 입장에서 교수님의 설명들을 이해하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교수님이 하신 말씀들을 모두 정리해 놓은 스크립트나 또는 요점정리가 있다면 더 쉽게 강의를 이해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그럴 때 이 JotBotAI를 이용한다면 1분 안에 쉽게 강의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JotBot AI

 

app.myjotbot.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신 후에, Blank document를 클릭하신다면 밑에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JotBotAI 이용하는 법 (1)
JotBotAI 이용하는 법 (1)

 

이후 paste a youtube link 라는 칸에 본인이 원하는 유튜브 링크를 복사해서 복사 붙어놓기 한 후에 submit을 누릅니다.

JotBotAI 이용하는 법 (2)
JotBotAI 이용하는 법 (2)

그럼 오른쪽에는 교수님이 강의 중에 말씀하신 모든 말들이 하나의 스크립트로 정리되었습니다.

또 제가 "Give me a summary"라고 쓰자 AI가 바로 유튜브 강의 영상에서 중요한 내용들을 스스로 정리해서 저에게 공유해 줍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한다면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것들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앞으로 너무 긴 동영상들을 봐야 할 때는 이 인공지능플랫폼을 이용해 봐야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JotBotAI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하트를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챗지피티(Chat GPT) 이거 알고 사용하면 효율 10배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미국주식의 우상향과 비트코인의 가치를 믿고 투자하는 독일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혹시 아직도 챗지피티에게 질문할 때 아무 생각 없이 이거 해줘 저거

hck6709.tistory.com

 

 

구글에서 새로 선보인 인공지능 젬니(Gemini), Chat GPT를 앞서다? 새로운 인공지능 경쟁의 승자는?

안녕하세요!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미국주식의 우상향과 비트코인의 가치를 믿고 투자하는 독일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구글이 AI 챗봇인 구글 바드를 처음으로 선보인 것은 지난 2월이었습니

hck6709.tistory.com